엔드 오브 아스피레이션

엔드 오브 아스피레이션

インストール 293K+

Category ロールプレイング
更新日 2013-12-25
バージョン v1.9.0g
Available on Google Play
要件 Android 2.1+

About 엔드 오브 아스피레이션

🤞엔드 오브 아스피레이션(パッケージ名: kemco.wws.eofakr)はKEMCOによって開発され、1.9.0gの最新バージョンは 2013-12-25。엔드 오브 아스피레이션ロールプレイングのカテゴリにあります。Androidの 엔드 오브 아스피레이션の開発者からすべてのアプリを確認できます。現在、このアプリは無料です。🌹このアプリはAndroidにダウンロードできますAndroid 2.1+ ApkDownerまたはGooglePlayの要件。APKDowner.comのすべてのAPK/XAPKファイルはオリジナルであり 高速ダウンロードで100%安全😋

문제 없으신가요? 만약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저희 고객서포트로 연락해주세요:
[FAQ]
http://www.kemco-games.com/global/faq_A_kr.html
[MAIL]
[email protected]
세상에는 불가사의한 일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 중 하나로 예전 인류는 매우 발달한 기술문명을 이룩했을거라는 설이 있는데요.
이런 고대의 문명이 아직도 어딘가에 존재한다면.. 과연 무슨 일이 생길까요?
[엔드 오브 아시피레이션]은 과학기술의 지나친 발달로 인해 멸망해버린 고대 문명을 재발굴하여, 그 기술을 악용하려는 어둠의 세력과의 대결을 테마로한 판타지RPG입니다.
총 5명의 동료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자의 역할에 따라 장비가능한 도구와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다릅니다.
게다가 근대적인 배경와 장비가 많이 등장하여, 기존의 RPG에서는 맛볼 수 없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증기선과 로봇은 물론, 비행정까지 등장하여, 근대와 고전이 조합되어 있습니다.
또한 게임 도중에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잡은 물고기는 회복아이템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게임 내의 교역을 통해서도 돈을 벌 수 있으므로, 몬스터와의 전투를 회피할 수 있으며, 맵 곳곳에는 숨겨진 통로와 던전이 존재하여, 레어아이템과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과금을 통해 특수시설과 별장을 구입하여 확장된 이벤트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사역마 시스템을 도입하여, 캐릭터 고유의 스킬 이외의 기술을 동원한 박력있는 전투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오토세이브 기능을 지원하므로, 만일 전멸했을 시에도 이어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OS]
- 1.6 and up
[SD카드로 이동]
- 가능
[언어]
- 한국어
(만일 고객님의 단말기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저희쪽으로 연락해주세요)
(C)2011-2013 KEMCO/WorldWideSoftware

엔드 오브 아스피레이션 更新

2013/09/13
Galaxy series boot trouble is tried to be fixed.

Androidに 엔드 오브 아스피레이션APKをインストール

1. 엔드 오브 아스피레이션 APKForApkDownerをダウンロードします。

2.タップ:title.apk。

3.[インストール]をタップします。

4.画面の手順に従います。

엔드 오브 아스피레이션 以前のバージョン

(AndroidにAPKをインストールする方法は?)
バージョン サイズ 日付 ダウンロード

엔드 오브 아스피레이션(v1.9.0g) Apk Download

27.81 MB March 23, 2016 ダウンロード